28일 발대식에 맞춰 '광주 서구 갑 시민 여러분'시작으로 편지 보내와

헌정 사상 최초의  옥중 창당에 이어 옥중 출마한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가 지역구인  광주  서구 갑 주민들에게  28일  선거  발대식에  맞춰  '존경하는 광주 서구 갑 시민 여러분' 으로 시작하는 옥중 편지를 통해 자신의 지지를 호소했다.

28일 오전 광주 서구소재 소나무캠프 발대식에서 옥중에 있는 송영길 당대표를 대신해 발대식에 참여한 배우자 남영신 여사와 아들 송주환 @류명화 기자
28일 오전 광주 서구소재 소나무캠프 발대식에서 옥중에 있는 송영길 당대표를 대신해 발대식에 참여한 배우자 남영신 여사와 아들 송주환 @류명화 기자

송영길이 보낸 옥중 편지의 주요 내용은

-  조국,   김만배,  손준성 검사 모두 유죄 실형 선도에도 법정 구속하지 않았다.

   송영길만 보석허가하지 않고 자신의 입을 틀어막고 있다.

- 정치 보복 수사에 굴하지 않고 싸우겠다.

- 민주당,  조국혁신당과  연대하여  한동훈 , 김건희 특검법을 통과시키고 윤석열 탄핵의 선봉장이   되겠다.

'헌정 사상  최초로 옥중 창당하고 출마한  소나무당과  송영길을  당선시켜 그  힘으로 민주공화국을  회복하고 새로운 광주 전남의 미래를  열겠다' 라는 내용을 골자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한편  옥중에  있는  아버지를  대신해  선거전에  나선 아들 송주환은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의 호응에  감사한 마음이다" 라면서  "송영길의  삶을  지지해 주신  지역민들의 마음을 잊지않고 기억하겠다"  라고 말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지지자들 앞에서 아버지 송영길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아들 송주환 @ 류명화 기자
발대식에 참석한 지지자들 앞에서 아버지 송영길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아들 송주환 @ 류명화 기자

 <옥중 편지 전문> 

존경하는 광주 서구갑 시민 여러분

기호 8번 송영길 옥중에서 편지로 인사 올립니다.

오늘부터 14일간 향후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할  22대 총선의 선거운동이 시작됩니다.

송영길이 무서운 모양입니다.  이재명 대표도 불구속 영장이 기각되었습니다.

조국, 김만배, 손준성검사 모두 유죄 실형판결을 선고하면서도 법정구속은 하지 않았습니다.

국기문란 범죄의 계엄사 문건을 작성했던 조현천 기무사령관, 50억 클럽의 박영수 특검도

보석 석방되었습니다송영길의 입만 틀어막고 있습니다.

송영길 굴복하지 않겠습니다.

 

보통 특수부 검사들이 한 정치인을 표적 삼아 수사를 하면 움츠러듭니다.

표적 수사. 별건 캐비넷 수사가 무서워 몸을 사립니다.  일반 공무원, 기업인, 시민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송영길은 달랐습니다.

작년 4월 프랑스에서 귀국한 이래 검찰 독재와 정면으로 맞섰습니다. 두 번이나 검찰에 자진 출두하여 소환조사를 촉구하였습니다. 당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아무리 다급하시더라도 절차에 따르라라고 깐죽거렸습니다.

그런데 이종섭 호주대사를 방위산업 관련 회의를 위장하여  귀국 쇼를 벌이고 공수처에 소환조사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공수처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하자 민주당 공수처가 정치질한다고 눈을 부라립니다.

송영길 대표 자진 출석 때는 왜 소환조사 안 했는가 물으니 송영길 대표 때는 출국 금지를 안 했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제가 귀국한 다음 날부터 지금까지 출국 금지 상태입니다.

항상 임기응변 교언영색으로 국민과 언론의 질문에 동문서답하고 질문자를 조롱하는 한동훈을 TV 토론에서 꼼짝 못 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초선의원들이 할 수 있겠습니까?  송영길이 할 수 있습니다.

사상 처음으로 송영길은 전 집권 당대표로서 현직 대통령을 공개 고발하였습니다.

그러자 정치보복 수사가 본격화되었습니다송영길은 구속되어도 굴복하지 않습니다.

무죄를 일관되게 주장하며 싸우고 있습니다송영길은 작년 거리에서 싸우면서 민주당에 소리쳤습니다.

 

성명서 정치, 멘트정치 하지 마라!   

국민이 만들어준 180석으로 한동훈과 정치검찰 탄핵을 촉구했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이 움직였습니다헌정사상 처음으로 안동완, 손준성, 이정섭검사 등 현직검사를  탄핵소추 했습니다그러나 한동훈 장관을 탄핵소추 못했습니다. 윤석열은 커녕 그 수하 한동훈 장관 탄핵도 못 했던 민주당입니다.

송영길과 <소나무당>을 국회로 보내주십시오

윤석열 탄핵의 선봉이 되겠습니다.

민주당, 조국혁신당과 연대하여 한동훈·김건희 특검법 통과시키겠습니다.

한동훈, 김건희 구속을 통해  대한민국 헌법이 살아있음을 증명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주 서구 갑 주민여러분

마음의 광주는 초중고학창시절을 보낸 고향입니다. 어머니 손을 잡고 양동시장을 드나들 때 기억이 생생합니다광주 대동고 시절 닭전모리에서 닭을 삶아 친구들과 소풍 가던 때가 생각납니다.

송영길, 민주당을 살리기 위해 36년 땀과 눈물이 배어있는 고마운 인천 계양구를 이재명 대표에게 양보했습니다. 덕분에 이재명 대표가 검찰 독재와 싸울 무기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송영길은 감옥에 있습니다송영길에게도 검찰 독재와 맞서 싸울 무기를 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송영길의 손을 잡아 주십시오.

광주 서구에 정권교체의 희망 푸른 소나무 송영길을 심어 주십시오

송영길 윤석열 탄핵 전선의 선봉이 되겠습니다!

인천시장 시절 빚더미 인천을 세계적 바이오 산업단지들의 국제도시로 만들었고,

당대표 시절 광주 AI ·복합단지 조성, 한전 공과대를 뒷받침한 경험으로 광주·전남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전남 제주 해저터널 추진과 이에 연계된 광주 군 공항 이전을 추진하겠습니다!

군 공항 부지를 송도국제도시처럼 첨단산업콤팩트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광주 서구갑 시민 여러분

헌정사상 최초의 <옥중창당. 출마 당선>이라는 드라마를 만들어봅시다!

그 힘으로 민주공화국을 회복하겠습니다.

광주전남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송영길
저작권자 © 뉴스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